가수 원호가 2월 26일 컴백을 확정했다.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일, 공식 SNS를 통해 원호의 첫 번째 미니앨범 PART.2 ‘Love Synonym #2 : Right for Us(러브 시노님 #2 : 라이트 포 어스)’ 커밍순 이미지를 깜짝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을 알렸다.
공개된 커밍순 이미지에는 신비로운 푸른 색감을 배경으로 꽃을 만지는 원호의 손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여기에 알파벳 ‘O’가 겹쳐져있는 앨범 로고는 ‘Us(우리)’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어 신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또한 앨범 타이틀명 ‘Love Synonym (#2) Right for Us’와 함께 ’02.26. COMING SOON’이라는 발매 일자가 담겨 있어 원호의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의 설렘 지수를 한껏 높였다.
지난해 9월 첫 번째 미니앨범 ‘Love Synonym #1 : Right for Me’로 데뷔한 원호는 발매와 동시에 아이튠즈 월드 와이드 앨범 차트 1위, 해외 30개 지역 아이튠즈 K-POP 차트 최상위권에 오르며 화제를 모았다.
뿐만 아니라 타이틀곡 ‘Open Mind’는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4위를 차지했으며, 데뷔 앨범 ’Love Synonym #1 : Right for Me’는 앨범 차트, 히트시커스 차트, 앨범 세일즈 차트, 이머징 아티스트 차트, 커렌트 앨범 세일즈 차트까지 미국 빌보드의 6개 차트에 진입하며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이처럼 원호는 데뷔 앨범을 통해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며 ‘글로벌 대세’의 면모를 과시한 바 있다.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탄탄하게 구축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도약에 성공한 원호가 5개월 만에 발매하는 새 앨범을 시작으로 또 어떤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지 벌써부터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한편 원호의 첫 번째 미니앨범 PART.2 ‘Love Synonym #2 : Right for Us(러브 시노님 #2 : 라이트 포 어스)’는 오는 2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seunghun@osen.co.kr
[사진]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