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대형 신인 트레저의 생애 첫 '2021 웰커밍 컬렉션 (TREASURE'S 2021 WELCOMING COLLECTION)' 예약 판매가 오늘 (4일) 낮 12시 시작됐다.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트레저 ‘2021 웰커밍 컬렉션 (TREASURE'S 2021 WELCOMING COLLECTION)’은 오는 2월 24일 정식 출시된다.
이번 트레저의 '웰커밍 컬렉션'은 유서 깊은 학교를 다니는 학생을 콘셉트로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마다 각기 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트레저 멤버들의 새로운 모습이 가득 담겼다.
트레저가 선보이는 첫 번째 웰커밍 컬렉션인 만큼 다양한 구성품이 준비됐다. 멤버들이 직접 꾸민 연하장 대형 엽서, 캘린더 (탁상용∙벽걸이), 투명 스티커 세트, 증명사진 세트 및 폴라로이드 세트 등 구성이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하고 알차다.
또한 이 외에도 미션을 펼치며 자유롭게 노는 멤버들의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담은 '2021 웰커밍 컬렉션' 영상과 화보 메이킹 영상이 DVD로 함께 구성돼 소장 가치를 높였다.
아울러 트레저 '2021 웰커밍 컬렉션' 키트 비디오도 제작됐다. 일반적인 웰커밍 컬렉션과 동일하게 예약 판매 예정인 키트 비디오에는 포토카드 캘린더 13장과 멤버들이 직접 작성한 미래일기 노트 그리고 스티커도 포함돼 의미를 더했다. 키트 비디오는 스마트 기기를 비롯해 핸드폰 미러링 기능을 통해 TV에서도 1080p 고화질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영상 미디어로 접근의 편의성을 높인 만큼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지난해 8월 데뷔한 트레저는 그간 발표한 'THE FIRST STEP' 시리즈 앨범으로 총 100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는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다.
최근 발표된 트레저의 정규 1집과 타이틀곡 'MY TREASURE'는 일본 주요 음악 차트 실시간 랭킹 1위는 물론 가온차트 2021년 1월 3주차 앨범 차트 정상을 밟았다.
한편 트레저는 오는 5일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다. 2020년 각종 주요 시상식 신인상을 휩쓴 트레저가 과연 어떤 무대로 글로벌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지 주목된다. /mk3244@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