쯔양, 분식집 가격 논란·악플 스트레스 탈출? 폭풍 먹방 "배터져!"
OSEN 임혜영 기자
발행 2021.02.04 15: 05

먹방 유튜버 쯔양이 돌아온 입맛으로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지난 3일 쯔양 유튜브 채널에는 ‘쯔양, 입맛 돌아와.. 아주머니 경악’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쯔양은 오랜만에 한 분식집을 방문해 김밥, 돈가스, 라면, 떡볶이, 우동 등 8개 메뉴를 주문했다. 쯔양의 주문에 놀란 분식집 직원은 “이걸 다 먹는다고? 배 터져”라며 리얼한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최근 복귀 후 곱창 먹방 라이브를 선보이다 “더 이상 못 먹겠다”라며 돌연 먹방 중단을 선언해 건강에 이상이 생긴 것이 아닌지 시청자들의 걱정을 샀던 쯔양은 해당 영상에서 그간의 걱정을 모두 날려버릴 정도로 맛깔스러운 먹방을 선보였다. 또 쯔양은 “개인적으로 1위는 참치찌개가 맛있다”라며 해당 분식집의 최애 메뉴를 꼽기도 했다.
쯔양은 “요즘 바빠서 먹을 시간이 없다 보니 밥을 잘 못 챙겨 먹었다. 오랜만에 차려놓고 밥 먹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다. 식사를 잘 안 하다 보니 양이 좀 줄었나 싶었는데 아닌 것 같다”라며 만족한 모습을 보였다. 이후 쯔양은 8개의 메뉴도 모자란 듯 짜장떡볶이를 추가로 주문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처럼 쯔양의 폭풍 먹방을 눈앞에서 감상하던 분식집 직원들은 쯔양을 검색해보며 놀라워했으며 “복스럽게 잘 먹는다. 복이 덕지 덕지 붙었다. 멋지다”라며 칭찬의 말을 건네기도 했다. /hylim@osen.co.kr
[사진] 유튜브 채널 ‘쯔양’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