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이민정, 미모폭발 과거사진..“아들 준후 여친 같다” 댓글에 “오버 쩐다요”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21.02.05 07: 21

배우 이민정이 미모 폭발하는 과거 사진들을 대방출 했다. 
이민정은 5일 자신의 SNS에 “몇 년전 오늘이라고 핸드폰에 뜨네요.... 빨간머리였던가... 오늘 아님 주의”라는 글과 미모가 돋보이는 셀카 사진을 게재했다. 
또한 “‘그대 웃어요’ 때 사진을 올려달라고 하셨는데.... 그때 사진은 핸드폰에 없어서 최대한 옛날 사진으로”이라며 과거 찍었던 사진들을 공개했다. 

이뿐 아니라 이민정은 “야밤 과거사진 폭풍 업뎃”이라며 빨간색 머리띠를 하고 브이(V)자를 그리며 귀여운 표정을 하고 있는 사진도 올렸다. 
특히 이민정은 과거 사진 공개에 한 팬이 “예뻐요. 준후 여친이라고 해도 믿을 듯”이라는 댓글을 달자 이민정은 “오버쩐다요 ㅋㅋㅋㅋ”라고 답했다. 
이민정은 변함없는 미모에 설날에 떡국 안먹는 거 아니냐는 댓글에는 “떡만둣국으로 먹습니다만…”라라고 재치 있는 답변을 했다. 
이외에도 이민정은 팬들의 댓글에 하나 하나 답하는 훈훈한 팬서비스를 보여줬다. 
한편 이병헌, 이민정 부부는 2013년 결혼해 2015년 아들을 품에 안았다. /kangsj@osen.co.kr
[사진] 이민정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