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세기 힛트쏭'이 영화와도 같은 낭만을 선물한다.
5일 밤 8시 방송하는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이하 힛트쏭)은 '세기말 감성! 눈으로 듣는 MV 힛트쏭 10'을 주제로,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영상미로 전 국민적인 사랑을 받았던 뮤직비디오들을 대거 소환할 계획이다.
이른바 '대한민국 가요계의 르네상스'로 일컬어지는 90년. 이 당시 대세는 '힛트쏭'에 걸맞는 블록버스터급 뮤직비디오였다. '힛트쏭'은 이번 특집을 맞이해 최고 흥행작들의 하이라이트를 펼쳐보는 듯한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겠다는 각오다.
'힛트쏭'을 이끄는 MC 김희철의 '하드캐리'도 예고됐다. 바로 '90년대 뮤직비디오엔 이런 장면 꼭 있다!'를 주제로 드라마 타이즈 공식을 대방출하며 '스포일러 요정' 면모를 선사한 것. 김희철의 마법과도 같은 토크 타임이 시청자들을 기다리고 있다는 귀띔이다.
오랜만에 '힛트쏭'을 방문하는 손님도 놓치지 말아야 할 감상 포인트. 특별한 감성을 품은 뮤직비디오는 물론 감미로운 목소리와 함께 등장한 게스트에 MC 김희철과 김민아는 경악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특히 '힛트쏭' 라이브는 물론, 뮤직비디오에 얽힌 기가 막히는 사연도 만나볼 수 있다고.
이처럼 '세기말 감성! 눈으로 듣는 MV 힛트쏭 10'과 함께 특별한 뉴트로 음악 감성까지 느낄 수 있는 '힛트쏭'은 5일 밤 8시 KBS Joy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www.kbs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힛트쏭'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