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권진아, ‘우리의 방식’ 타임라인 이미지 공개..단편집 예고[공식]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21.02.05 09: 33

싱어송라이터 권진아가 18일 EP ‘우리의 방식’ 발표를 앞두고 타임라인을 공개했다.
소속사 안테나 측은 공식 SNS를 통해 권진아의 EP ‘우리의 방식’의 타임라인 이미지를 선보이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타임라인에 따르면 권진아는 5일 콘셉트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보이스 트레일러, 코멘터리 프리뷰,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 권진아만의 감성적인 색채가 드러나는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권진아

타임라인 이미지 속에 등장한 권진아는 앞선 인트로 영상에서 암시한 오브제 중 일부를 활용하여 남다른 분위기의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이번 EP는 권진아의 자작곡으로 꽉 채워낸 앨범으로, 화자인 권진아가 주체가 되어 일상에서 마주하는 여러 감정들을 6개의 단편 소설로 비유한 음악들로 구성된 권진아표 단편집 같은 앨범을 선사할 예정이다.
권진아는 정규 2집 ‘나의 모양’에 수록된 ‘운이 좋았지’, ‘나의 모양’, 그리고 디지털 싱글 ‘뭔가 잘못됐어’ 등 일상적이지만 평범하지 않은 어법의 노랫말과 독보적인 감성을 담은 자작곡을 통해 싱어송라이터로서 무한한 성장을 보여준 만큼 이번 EP를 통해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권진아는 18일 오후 6시 EP '우리의 방식'을 발표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안테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