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딘딘과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 가수 조현영의 결혼을 온 우주가 응원하고 있다.
지난 5일 딘딘의 유튜브 채널 ‘딘딘-딘가딘가’에는 ‘딘딘, 조현영 비밀데이트 포착’이라는 영상이 공개됐다.
시작부터 파격적이었다. 딘딘과 조현영이 한강 공원에서 데이트를 즐기고 있던 것. 차 안에서 누워있거나 하는 모습 등이 포착돼 ‘우리 결혼했어요’ 콘텐츠 이후 두 사람의 관계에 변화가 생기지 않았나 하는 궁금증을 높였다.
하지만 이는 PPL을 위한 만남이었다. 딘딘과 조현영은 자동차 PPL을 했고, 함께 해당 자동차를 리뷰하며 시간을 보냈다. 조현영은 “기분이 묘한 게 너랑 나랑 초등학교 때부터 만났는데, 언제 이렇게 커서 함께 차를 타고 간다”고 남다른 감회를 전했다.
딘딘과 조현영은 ‘우결’ 콘텐츠에 대해 이야기했다. 딘딘은 “만나는 사람마다 ‘우결’ 이야기 밖에 안한다. ‘우결’ 이후 어떤 걸 해도 반응이 시원하지 않다”고 말했다. 조현영은 “외로워서 소개팅 좀 해달라고 하면 남편은 어쩌고라고 한다. 그래서 소개팅을 시켜주지 않는다”고 말했다.
한강 공원에 도착한 딘딘과 조현영은 ‘차박’을 시작했다. 함께 차에 누운 두 사람은 노래를 들으며 이야기를 나눴고, 조현영은 딘딘의 노래를 듣다가 “우리 듀엣 한번 하자”고 제안했다. 이에 딘딘은 ‘우결’ 시즌2를 언급했고, 조현영은 “반응이 사그라 들 때쯤 빵! 하고 터뜨려야 한다. 그러다가 완전히 사그라들면 진짜 결혼 해야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딘딘은 “너와 나의 사주를 포털 사이트에다가 올려놓으셨더라. 너랑 나랑 사주상 2021년에 결혼하고, 2022년에 출산하는 것을 축하한다고 한다. 그래도 출산 이후 왕성하게 활동할 시간이 5년이나 남아있다고 한다”고 말해 묘한 분위기를 형성했다.
한편, 딘딘과 조현영은 중학교 때 잠시 사귀었던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이후 ‘우리 결혼했어요’ 콘텐츠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