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인왕후', 오늘(7일) 8번째 OST '별들 중에서' 발매…임한별 참여 [공식]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1.02.07 11: 24

인기 드라마 '철인왕후'가 '믿고 듣는 발라더' 임한별이 참여한 OST '별들 중에서'를 공개한다. 
OST 제작사 빅오션ENM은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tvN 토일드라마 '철인왕후' OST Part.8 '별들 중에서'를 발매한다.
'별들 중에서'는 위기에 처한 주인공과 그에게 다가온 소중한 사람 사이의 관계를 애틋한 가사로 풀어낸 곡이다. 가수 김연우, 린, 김태우 등 최정상급 발라드 가수들과 협업한 히트 작곡가 하정호와 하울이 참여해 감성을 더했다.

특히 '별들 중에서' 가창자로는 특유의 애절한 미성과 폭발적인 고음으로 귀호강을 선사하는 가수 임한별이 참여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임한별은 싱글 '이별하러 가는 길', '사랑 이딴 거', '오월의 어느 봄날'과 다수의 드라마 OST 등에서 활약하며 '믿고 듣는 가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새로운 OST '별들 중에서'는 '철인왕후'에 어떤 분위기를 더할 것인지, 막판 스퍼트를 달리고 있는 '철인왕후'를 향한 기대감이 높아진다.
'철인왕후'는 불의의 사고로 대한민국 대표 허세남 영혼이 깃들어 '저세상 텐션'을 갖게 된 중전 김소용(신혜선 분)과 두 얼굴의 임금 철종(김정현 분) 사이에서 벌어지는 영혼 가출 스캔들을 그린 퓨전 사극 드라마다.
/nyc@osen.co.kr
[사진] 빅오션ENM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