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신영♥︎강경준, 질투 유발하는 비주얼甲 부부 "아이들은 두고 왔어요"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1.02.08 09: 33

 ‘선남선녀’ 배우 장신영&강경준 부부가 꿀이 떨어지는 듯한 아웃도어 동반 화보를 공개해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장신영&강경준의 소속사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는 “장신영과 강경준 부부가 한 아웃도어 브랜드의 모델로 동반 발탁돼, 최근 광고 화보를 촬영했다”며 다양한 화보 컷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완벽한 비주얼로 부러움을 자아내는 한편,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행복해 보이는 미소로 보는 사람의 마음까지 훈훈하게 만들었다.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을 통해 ‘호감형 커플’의 대표 주자로 떠오른 장신영&강경준은 서로를 진심으로 생각하는 모습으로 많은 이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 

남편 강경준은 농구 예능 ‘핸섬 타이거즈’를 통해 사춘기 큰아들과 친구, 형처럼 가깝게 지내는 진솔한 매력을 보여주기도 해, 더욱 호감도를 높였다.
장신영&강경준 부부의 소속사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소속배우 김정난 이필모 장신영 강경준 하시은 전영미)는 “두 사람 모두 연예계를 대표하는 모델급 피지컬을 갖춘 ‘장신 부부’인 만큼, 부부를 함께 동반 모델로 발탁하고자 하는 광고주들의 요청도 많은 편”이라고 전했다.
한편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는 향후 매니지먼트뿐 아니라 제작 및 캐릭터 사업 등으로 분야를 확장할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