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돈을 절약할 수 있는 꿀팁이 공개된다.
오늘(8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99회에는 경제관념 확실한 한 청년이 의뢰인으로 출연한다.
이날 의뢰인은 그동안 돈 모으는 데만 관심 있어서 연애를 하지 못했다고 털어놓는다. 하지만 덕분에 30살이 되기 전에 큰돈을 저축할 수 있었다고.
내 집 마련은 물론 월세 수입까지 있다는 이야기에 선녀보살 서장훈과 아기동자 이수근은 깜짝 놀라고, 이어 의뢰인은 돈을 아낄 수 있었던 방법을 아낌없이 대방출한다. 특히 일상에서 실천할 수 있는 생활 팁에 서장훈마저 큰 깨달음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이야기를 나눌수록 보살들이 솔직함과 순수한 매력을 가진 의뢰인에게 점점 빠져드는 가운데, 의뢰인은 "사실 방송에 출연한 진짜 목적이 있다"라면서 예전에 출연했던 한 출연자를 지목해 핑크빛 설렘을 선사한다.
돈을 절약할 수 있는 의뢰인의 노하우와 의뢰인이 '무엇이든 물어보살'을 찾은 진짜 이유가 밝혀질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99회는 이날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한편,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엇이든 물어보살'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nyc@osen.co.kr
[사진] '무엇이든 물어보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