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우석이 달콤하고 치명적인 '슈가'로 돌아왔다'
김우석은 오늘(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솔로 앨범 '2ND DESIRE [TASTY]'를 발매했다.
김우석의 새 앨범 'TASTY'는 두 번째 'DESIRE' 시리즈로 사랑에 설레는 느낌을 맛으로 표현한 신보다. 중독성 넘치는 두 가지 맛처럼 끊을 수 없는 김우석의 매력을 cream과 cookie 두 버전으로 담아냈다고. 김우석은 cream 버전을 통해 사랑에 빠진 행복한 감정을, cookie 버전에는 사랑을 시작하는 설레는 감정을 감각적인 이미지로 표현해냈다.
특히 김우석은 타이틀곡 'Sugar'를 비롯해 전곡 프로듀싱에 참여하면서 한층 더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자랑했다. 새 앨범 프로듀서로 이름을 올리며 프로듀싱 능력을 겸비한 아티스트의 입지를 굳힌 것.
김우석은 "의미를 더 해줄 spice, lips / 우릴 톡 쏘는 feeling / 입가에 맴도는 / Very special and sweet thing / 너에게 파고들어 / You got the best of me you got it all / 난 그 안에 깊숙이 빠져들어"라는 사랑에 빠진 사람의 솔직한 감정을 노래했다.
뿐만 아니라 김우석은 "음악과 mood / 지금 온도는 so high / 난 호기심이 고여 / 좀 차가운데 묘하게, 색다른 taste / 자 시작되는 / Amuse-Bouche부터 설레게 해 / 자꾸 다가가게 만드는 걸 / Click click 어서 들어와 / 우리 둘만 아는 / 깊어져만 가"라는 가사를 통해 'Sugar'에 담긴 의미를 강조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김우석은 손동작을 활용한 귀여운 안무는 물론, 의자를 이용한 안무를 선보이면서 듣는 재미와 보는 즐거움을 동시에 사로잡았다.
매 앨범마다 완성도 높은 음악과 무대로 글로벌 K팝 팬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물하고 있는 김우석. 과연 그가 'Sugar'로는 어떤 색다른 매력으로 듣는 이들의 마음을 어루만질지 기대된다.
한편 김우석은 오늘(8일) 오후 8시 온라인 팬 쇼케이스 ‘KIM WOO SEOK 2ND DESIRE SHOWCASE : [TASTY HOUSE]’를 개최하고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seunghun@osen.co.kr
[사진] 김우석 'Sugar' 뮤직비디오, 티오피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