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리스트가 개강을 앞두고 '친애하는 러플리에게' 팬들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8일 오후 플레이리스트 공식 SNS에는 "야, 개강 한 달 남은 거 실화야..? 이 중에 러플리가 캠퍼스에서 만날 사람이 있다던데..? 넘겨서 내가 만날 새뤔 골라보자"라고 말했다.
이어 플레이리스트 측은 "귀염뽀짝 룸메도, 교양에서 만난 컴공과도 만나고 싶은데 꼭 한 명만 골라야 하나요..? 그럼 댓글로 누구 만나고 싶은지 알려줘! 사랑을 담아, 플리가 p.s. 플리는 한 명만 못 골라서 고민 중 #친애하는러플리에게 #친플리 #Dearlovply"라고 덧붙이면서 '디어엠'과 '연애플레이리스트' 출연자들을 재조명했다.
첫 주인공은 NCT 재현이었다. 그는 오는 26일 첫 방송되는 KBS 2TV '디어엠'에서 컴퓨터공학과 2학년 차민호로 분한다. 플레이리스트는 '교양에서 같은 조로 만난 컴공과 동갑내기'라며 남친짤의 신흥강자로 눈도장을 찍은 차민호(재현 분)의 달콤한 매력을 담아냈다.
이어 플레이리스트 측은 '연애플레이리스트' 이현승(김형석 분)과 정지원(정신혜 분)의 귀여운 캠퍼스 커플의 모습을 보여줬다. 이현승은 정지원과 시밀러룩을 입거나 "다시 태어나도 난 너한테 또 반할 거니까. 맞지?"라며 토라진 정지원의 화를 풀어주면서 보는 이들에게 힐링을 선사했다.
'기숙사 같은 방 쓰게 된 귀염뽀짝 동기' 마주아(박혜수 분)도 빼놓을 수 없다. 마주아는 '디어엠'에서 경영학과 2학년인 학생으로 차민호와 대체불가한 티키타카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상큼하면서도 특유의 여친미 가득한 비주얼로 남심 저격을 예고하기도. 또한 플레이리스트는 '디어엠'의 대표 셀럽 커플 서지민(노정의 분)과 박하늘(배현성 분)의 데이트 장면을 공개,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했다.
이외에도 플레이리스트는 '연애플레이리스트'의 인싸력 가득한 마당발 후배 정푸름(박시안 분)의 당찬 모습과 남녀노소 불문하고 모든 학생들에게 롤모델로 손꼽히고 있는 홍보대사 한재인(이유진 분)의 매력을 대방출했다.
이에 팬들은 실제 개강 이후 캠퍼스에서 자신이 만나고 싶은 사람들을 손꼽으면서 끝도 없는 플레이리스트 출연진들의 매력에 엄지를 치켜세웠다.
한편 연애플레이리스트 속 명장면들을 감상할 수 있는 '친플리'는 매주 월요일 오후 12시 플레이리스트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플레이리스트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