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김우석, 팬 쇼케이스에 이경규 깜짝 등장..“규라인의 자랑”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1.02.09 09: 14

 김우석이 컴백 기념 팬 쇼케이스를 성료했다.
김우석은 지난 8일 온라인 팬 쇼케이스 ‘KIM WOO SEOK 2ND DESIRE SHOWCASE : [TASTY HOUSE]’를 개최하고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이날 김우석은 쇼케이스 진행을 맡은 MC 박슬기와 함께 약 9개월 만의 컴백 소감부터 뮤직비디오 촬영 에피소드까지, 두 번째 솔로 앨범 '2ND DESIRE [TASTY]'에 얽힌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놓았다. 아울러 사랑스러운 매력이 가득한 타이틀곡 ‘Sugar’와 수록곡 ‘Better’ 무대를 선보였다. ‘Better’ 무대는 이번 팬 쇼케이스에서 최초 공개돼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뿐만 아니라 팬들의 실시간 투표로 정해진 재료들로 직접 와플을 만들며 팬들과 열띤 소통을 한 것은 물론, 색다른 재미를 안겨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경규가 영상을 통해 깜짝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김우석이 이경규가 진행하는 모든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규라인’으로 불리고 있는 상황에서 이경규의 컴백 축하 메시지는 그 의미가 남달랐다. 이경규는 김우석을 향해 “우리 ‘규라인’의 자랑 우석아, 너 밖에 없다”고 깊은 애정을 표했고 “귀염뽀짝한 우석이 노래 꼭 찾아 듣겠다”며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김우석의 새 앨범 ‘2ND DESIRE [TASTY]’는 사랑의 설레는 느낌을 ‘맛’에 비유해 표현한 앨범으로 첫 번째 솔로 앨범 ‘1ST DESIRE [GREED]’에 이은 두 번째 ‘DESIRE’ 시리즈다. 욕심을 주제로 치명적인 매력을 보여줬던 지난 앨범과 반대되는 김우석의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만날 수 있어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김우석은 이번 앨범 타이틀곡 ‘Sugar’를 포함해 전곡 프로듀싱에 참여,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을 더하며 아티스트적 면모를 뽐냈다.
팬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치며 성공적인 컴백 신호탄을 쏘아올린 김우석은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mk3244@osen.co.kr
[사진] 티오피미디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