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뮤직 차트를 장악한 대표 글로벌 아이돌 그룹 WayV(웨이션브이, Label V 소속)가 ‘WayVision(웨이비전)’ 시즌2로 돌아온다. 7명의 WayV 멤버들이 동계 스포츠 선수로 변신해 치열한 메달 쟁탈전을 벌일 예정이다.
Seezn의 오리지널 웹 예능 ’WayVision’(제작투자 KT, 기획-제작 SM C&C STUDIO, 책임프로듀서 원승연, 천명현, 연출 김동욱, 이하 ‘웨이비전’) 측은 9일 “팬들의 열화와 같은 반응과 성원에 힘입어 오는 22일 WayV의 단독 리얼리티 ‘WayVision’ 시즌2를 론칭한다”고 전하며 “동계 스포츠 채널로 돌아온 ‘WayVision’ 시즌2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구성으로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해 드리겠다”고 밝혔다.
WayV는 쿤, 텐, 윈윈, 루카스, 샤오쥔, 헨드리, 양양 총 7인으로 구성된 다국적 그룹으로 2019년 데뷔 이후 특급 신인으로 부상하며 국내외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여름 팬들을 열광케 했던 ‘웨이비전’이 시즌2, 동계스포츠 채널로 돌아온다. ‘웨이비전’은 WayV의 일곱 멤버들이 직접 기획, 연출, 출연한 7인 7색 강원도 여행기를 통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시즌2로 돌아온 ‘웨이비전’은 승부욕 넘치는 멤버들의 새로운 모습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시즌1에서 리포터가 되어 여행을 소개했던 멤버들이 이번 시즌2에서는 직접 플레이어로 변신해 뜨거운 승부욕을 발휘한다. 아름다운 설경의 강원도 화천으로 떠난 멤버들은 각종 겨울 스포츠 대결과 포복절도 실내 미니 게임들을 통해 새로운 매력을 뽐낼 전망이다.
하얀 설원 위에서 즐기는 각종 동계 스포츠, 화천의 명물 산천어 낚시, 그리고 빠질 수 없는 겨울 음식 먹방까지 겨울의 묘미를 한껏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멤버들의 불꽃 튀는 메달 쟁탈전 역시 관전 포인트다. 획득 메달에 따라 보상이 지급되는 만큼 치열한 승부욕이 펼쳐졌는데, 과연 최종 우승컵을 차지할 주인공은 누가 될 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와 함께 공개된 ‘웨이비전’의 메인 포스터 속에는 하얀 눈으로 뒤덮인 아무도 밟지 않은 순백 설원의 풍경이 펼쳐져 있어 겨울의 감성을 물씬 느끼게 한다. 마치 한 폭의 수묵화를 연상케 하는 아름다운 설경 속 해맑게 웃으며 팬들에게 반가움을 표하고 있는 7명의 WayV 멤버들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It ain’t over till it’s over(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라는 문구는 앞으로 끝없이 펼쳐질 멤버들의 무한 매력을 예고한다. 오직 ‘웨이비전’에서만 볼 수 있는 그들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이처럼 동계 스포츠 채널로 돌아온 WayV의 단독 리얼리티 ‘웨이비전’ 시즌2는 오는 15일 1차 티저, 17일 2차 티저를 통해 프로그램의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오는 22일부터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6시 KT 모바일 OTT 서비스인 ‘Seezn(시즌)’ 앱을 통해 공개되며 사용 중인 통신사와 관계없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SM C&C STUDIO는 Seezn(시즌), wavve(웨이브)를 비롯해 유튜브, 네이버 V LIVE(V앱), 네이버 TV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OTT 경험을 주무기로 세계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공식 채널에서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구독자, 시청자와 꾸준히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SM C&C STUDIO, Seez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