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크래비티(CRAVITY) 멤버 형준이 고등학교를 졸업한 소감을 전했다.
크래비티 형준 (본명: 송형준) 은 9일 한림예술고등학교를 졸업했다. 이날 졸업식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인해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형준은 크래비티 활동을 통해 학교의 위상을 높인 공로를 인정받아 공로상을 수상했다. 형준은 “진짜 졸업이라는 게 실감이 난다. 안 올 것 같던 졸업식이 이렇게 빠르게 찾아오니 시원섭섭한 것 같다”라며 “2학년 때 편입으로 전학을 와서 다른 친구들에 비해 짧은 학교 생활이었지만 정말 정이 많이 든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형준은 “같이 고등학교 생활한 친구들에게 다들 축하한다고 하고 싶고, 선생님들께 정말 많이 감사하다. 그리고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형준은 졸업장과 공로상을 받은 모습을 공개했다. 훈훈한 비주얼과 함께 졸업장을 든 뿌듯한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형준이 속한 크래비티는 지난달 19일 세 번째 미니앨범 'CRAVITY SEASON 3 HIDEOUT: BE OUR VOICE(크래비티 시즌3. 하이드아웃: 비 아워 보이스)'를 발매하고 5개월 만에 컴백했다. 현재 타이틀곡 'My Turn(마이 턴)'으로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 등으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mk3244@osen.co.kr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