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유어 아이즈 텔'에 방탄소년단(BTS)이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 기대감을 높인다. 이 영화의 OST에 BTS의 곡이 처음으로 사용됐기 때문.
'유어 아이즈 텔'(감독 미키 타카히로, 수입배급 더쿱 리틀빅픽처스, 공동제공 JAYE ENTERTAINMENT)은 마음을 닫아버린 남자와 시력을 잃어가는 여자가 그리는 아름답고 눈부신 로맨스.
한국 아티스트 최초 빌보드 차트 1위를 기록하며 전 세계 정상에 오른 글로벌 K-POP 아티스트 BTS가 최초로 영화 OST에 참여한 작품인 '유어 아이즈 텔'은 감미로운 멜로디가 돋보이는 ‘Your eyes tell’을 주제곡으로 선정해 영화의 매력을 한껏 끌어올린다.
영화 주제곡인 ‘Your eyes tell’은 멤버 정국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BTS의 일본 정규 앨범 4집 'MAP OF THE SOUL : 7 ~THE JOURNEY~'에 수록되어 팬들에게 널리 알려졌다.
특히 BTS 멤버들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멜로디, 그리고 '너의 눈동자가 보고 있는 미래에는 빛이 있다고 믿는다'라는 영화의 메시지를 담은 가사가 돋보인다.
영화 '유어 아이즈 텔'로 첫 영화 OST에 참여하게 된 멤버 뷔는 “이렇게 멋진 영화에 참여할 수 있어서 저희도 정말 기쁘고 굉장히 영광으로 생각하고 있다”라며 영화에 참여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영화의 엔딩 크레딧을 장식하는 주제곡 ‘Your eyes tell’에 대해 멤버 정국은 “저희가 노래에 담아낸 마음을 여러분들도 느끼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라며 영화 속 눈부신 사랑 이야기의 여운을 고스란히 간직할 수 있을 것으로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BTS 최초 영화 OST 참여작 '유어 아이즈 텔'은 오는 3월 극장 개봉 예정이다.
/ purplish@osen.co.kr
[사진] 리틀빅픽처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