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남편감' 영탁, M/V 공개→신곡 '이불' 로 전한 따스한 온기 [종합]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1.02.10 18: 48

가수 영탁이 신곡 '이불'을 공개한 가운데, 전주부터 가슴을 따뜻하게 울리는 신곡 뮤직비디오도 깜짝 공개했다. 
10일인 오늘 뉴에라프로젝트 미스터트롯 공식 SNS와 가수 영탁의 SNS를 통해서 동시에 신곡 '이불'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특히 "신곡 <이불>을 발매한 영탁의 뮤비 & 자켓 촬영 현장을 가장 먼저 볼 수 있는 기회"라면서 "지금 바로 멜론 & 지니 매거진에서 만나요"라며 가수 영탁의 신곡 활동을 적극 홍보했다. 

영탁은 10일인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이불'을 발매했다. 영탁의 부드러운 음색과 가슴을 울리는 가사, 그리고 서정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진 신곡은 리스너들의 마음을 촉촉하게 적시며 그의 위로송에 흠뻑 빠져들게 만들었다. 
 '이불'은 고된 삶에 지친 사람들을 보듬고자 하는 영탁의 따뜻한 위로가 담긴 곡으로, 영탁의 음악적 파트너인 지광민 작곡가가 함께해 완성도를 높였다.
영탁은 신곡 발매를 기념해 발매 당일인 (10일) 오늘 오후 8시 네이버 V LIVE 공식 채널을 통해 또 한 번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ssu0818@osen.co.kr
[사진] '영탁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