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주리 "'립스틱 짙게 바르고' 6년만 역주행‥美→韓 컴백" ('퍼펙트')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1.02.11 04: 56

'퍼펙트라이프'에서 임주리가 히트곡 '립스틱 짙게 바르고'에 역주행으로 한국으로 다시 돌아온 비화를 전했다.
10일 방송된 TV조선 시사고양 '퍼펙트라이프'에서 가수 임주리가 출연했다.
오늘 의뢰인으로 역주행 송의 원조 가수 임주리가 출연했다. 임주리는 간호학과 출신인 만큼 건강관리도 철저하다고 했다.

임주리는 "현재 아들(가수 재하)과 함께 둘이 사는 중, 하나 뿐인 아들의 건강을 위해 챙겨주고 있다"면서 "아들이 내 말을 잘 안 듣기에 검증받기 위해 출연했다"며 출연 계기를 전했다. 
그녀는 히트곡 '립스틱 짙게 바르고'란 곡을 라이브로 선보이며 녹슬지 않는 노래 실력을 보였다. MC들은 이 곡이 '엄마의 바다'란 드라마에서 배우 김혜자가 부르면서 발매 6년만 역주행된 곡이라 설명했다. 
 
임주리는 "정작 그 당시 가요계 은퇴 후 미국행했던 때, 히트가 빨리 안 되니까 다른 삶을 살아볼까 생각했다"면서 "모든 것을 정리하고 미국으로 갔으나, 역주행 흥행으로 한국에 다시 복귀하게 된 운명적인 곡"이라 설명했다. 
/ssu0818@osen.co.kr
[사진] '퍼펙트라이프'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