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팬 사랑 가득 설날 인사.."행복 드릴 수 있는 한 해 될 것"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1.02.11 08: 07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설날을 맞아 ENGENE(엔진)을 향한 사랑을 가득 담은 인사를 전했다.
ENHYPEN은 10일 오후 5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일곱 멤버의 인사가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짙은 색 무사복을 입고 등장한 ENHYPEN은 밝은 미소와 희망 가득한 인사말로 팬들에게 긍정 에너지를 선사했다.
ENHYPEN은 각자 시간을 보내며 휴식을 취할 예정이라는 설 연휴 계획을 밝힌 뒤 “ENGENE 여러분도 맛있는 음식 드시면서, 잠시 쉬어 갈 수 있는 시간을 보내면 좋겠다. 설날에도 우리 ENHYPEN의 노래 들으면서 가족들과 소중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 늘 건강 조심하시고, 2021년에 새롭게 세운 계획이 있다면 꼭 이루시길 바란다”라고 인사했다.

ENHYPEN은 이어 “2021년에도 ENHYPEN과 함께 좋은 추억 많이 만들자”라며 “지금부터 노력해서 ENGENE분들께 행복을 드릴 수 있는 한 해가 되도록 하겠다”라는 사랑 가득한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지난해 11월 데뷔 앨범 ‘BORDER : DAY ONE’을 발표한 ENHYPEN은 데뷔 2개월 만에 신인상 4관왕을 달성한 것은 물론 유수의 해외 매체들로부터 호평받으며 명실상부 ‘2020년 최고의 신인’으로 대중들에게 확실하게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mk3244@osen.co.kr
[사진] 빌리프랩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