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밴드 원위(ONEWE)가 2021년 신축년을 맞아 새해 인사를 전했다.
소속사 RBW 측은 11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원위(용훈, 강현, 하린, 동명, 키아)의 한복 사진과 다정한 설날 메시지를 공개해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공개된 사진 속 원위는 멤버별 개성이 드러난 은은한 빛깔의 고급스러운 한복을 입고 5인 5색 남다른 자태를 드러냈다. 특히, 원위만의 개성 넘치는 포즈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원위는 설날을 맞아 "모두들 예전과 조금 다른 설을 보내실 텐데, 함께하는 즐거움이 사라져 아쉽긴 하지만 건강에 유의하며 따뜻한 명절 보내셨으면 좋겠다"라면서 "떡국도 꼭 챙겨드시고,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면서 설렘과 행복이 가득한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설 인사를 전했다.
이어 "신축년에는 원하는 바를 모두 이루시길 바라며, 항상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가 되시길 응원한다"라며 "2021년 저희 원위의 활동도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새해 덕담을 건넸다.
원위는 지난달 온택트 라이브 ‘STUDIO WE : LIVE #6 ‘ONEWE? or ONEWE!’를 성황리에 마쳤다. 두 가지 테마로 진행되었던 양일간의 공연을 통해 다양한 콘셉트도 완벽 소화하는 모습으로 팬들을 매료시켰다.
한편, RBW의 첫 밴드 원위는 리더이자 메인보컬인 용훈, 기타리스트 강현, 드러머 하린, 키보드와 보컬을 맡은 동명, 랩과 베이스를 맡은 키아로 구성된 5인조 보이밴드로 ‘야행성’, ‘소행성’, ‘기억 속 한 권의 책’, ‘너의 계절 봄은 끝났다’, ‘다 추억’ 등 다양한 음악 활동을 통해 차세대 실력파 밴드로 급부상했다. /mk3244@osen.co.kr
[사진] RB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