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진아, 새 앨범 ‘우리의 방식’ 보이스 트레일러 공개..기대감 고조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1.02.11 09: 30

 싱어송라이터 권진아가 가장 권진아다운 음악으로 돌아온다.
10일 소속사 안테나 측은 공식 SNS를 통해 권진아의 EP ‘우리의 방식’ 보이스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영상을 통해 권진아는 새 앨범 ‘우리의 방식’의 타이틀곡 ‘잘 가’를 비롯해 수록곡 ‘우리의 방식’, ‘꽃말’, ‘You already have’, ‘어른처럼’, ‘여행가’ 등 전곡 인스트와 가사 일부를 최초 공개해 관심이 집중됐다.

앨범명과 동명을 지닌 첫 번째 트랙 ‘우리의 방식’은 서정적인 피아노 연주로 분위기를 압도하며 단편집의 포문을 열었다. “이곳을 벗어나 / 가장 낯 선 곳으로 가보기로 해 / 오늘을 오늘답게” 등의 가사를 공개, 권진아가 선사할 첫 번째 감성을 예고했다.
또한 강렬한 도입부가 돋보이는 타이틀 곡 ‘잘 가’는 “이별이 늦어서 미안해 / 더는 너를 잡지 않을게 / 담담히 보낼게 너무 무겁지 않게 / 잘 가” 라는 가사와 함께 권진아가 담아낼 담담한 이별이 어떤 음악으로 표현될지 궁금증을 한층 더 끌어내었다.
뿐만 아니라 ‘꽃말’부터 ‘You already have’, ‘어른처럼’, ‘여행가’까지 권진아다운 음악 장르를 통해 권진아만의 감성으로 써내려간 가사로 가장 권진아스러운 앨범을 선사할 예정이다.
EP '우리의 방식'은 권진아가 처음으로 메인 프로듀서 역할을 맡아 완성시킨 앨범으로 트랙 구성부터 녹음, 타이틀곡 선정, 후반 작업까지 전반적인 제작 과정에 참여해 권진아만이 가진 고유의 색채를 앨범 전반에 녹여내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앨범은 권진아가 화자가 되어 일상에서 마주하는 여러가지 감정들을 여섯 개의 단편 소설로 비유하여 하나의 단편집처럼 구성한 기획이 돋보이는 앨범으로 지난 5일 본격적인 예약 판매에 돌입했다.
한편, 권진아의 새 앨범 ‘우리의 방식’은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mk3244@osen.co.kr
[사진] 안테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