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신축년 설을 맞아 특별한 설날 인사를 전했다.
더보이즈는 11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1신축년 설날을 맞아 새해 인사 영상을 공개, 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영상 속 멤버들은 더보이즈는 활기찬 목소리와 함께 “민족대명절 설날입니다!”라는 첫 인사를 건넸다. 이어 “가족 전부가 모일 수 없는 아쉬움이 있지만, 떡국을 먹으며 나 스스로 2021년 다짐과 목표를 생각해 보는 시간을 보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며 명절 거리 두기 유지를 강조하는 훈훈한 멘트를 역시 덧붙이기도 했다.
특히 더보이즈는 2021년 활동 목표에 대해 언급하며 “더 멋진 그룹으로 성장해서 여러분께 받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것이 목표”라는 당찬 포부도 내비쳤다. 마지막으로 “신축년 더비(공식 팬덤명)의 목표는 무엇인가요? 그 목표가 무엇이든 다 이룰 수 있도록 더보이즈가 응원하겠다”는 덕담으로 따스함을 전했다.
지난해 Mnet ‘로드 투 킹덤(Road to Kingdom)’에서 우승은 물론 활동 곡 ‘더 스틸러(The Stealer)’ 로 음악 방송 4관왕 등 무한 성장’을 증명한 더보이즈는 2021 3월 첫 일본 정규앨범 ‘브레이킹 던(BREAKING DAWN)’ 발매하는 등 계속해서 ‘대세돌’ 행보를 이어간다. /mk3244@osen.co.kr
[사진] 크래커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