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지구' 한규민 등장! 너만 빼고 다 알아…김지우와 연인 사이였을까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1.02.11 19: 51

‘내리겠습니다 지구에서’ 한규민과 김지우의 관계는 무엇일까.
11일 오후 틴플리 유튜브 채널에는 ‘못보던 앤데... 쟤 누구야?’, ‘난 너 몰라’라는 제목의 티저가 공개됐다.
이번 티저 영상에는 2학년 시작을 앞두고 있는 ‘서연고’에 새 인물이 등장한 내용이 담겼다. ‘학교에 나 빼고 다 아는 애 꼭 있음’이라는 설명과 ‘지우도 러브라인 챙겨줄게’라는 설명이 궁금증을 더 높인다.

티저 화면 캡처

서연고에 새롭게 등장한 인물은 다름아닌 ‘규민’(한규민)이다. 등에 기타를 짊어지고 교복 안에 주황색 트레이닝복을 입은 모습을 통해 자유로운 성격임을 짐작할 수 있다. 경민은 햇살보다 환한 미소로 등장해 친구들과 반갑게 인사하며 ‘인싸’ 면모도 보인다.
친구들과 함께 복도를 가던 지우(김지우)도 경민을 목격한다. 친구들이 “한규민 몰라?”라고 하자 지우의 눈은 커지고, 규민과 지우가 다정했던 때가 주마등처럼 지나간다. 이를 통해 두 사람이 과거에 사귀었던 게 아닌가 추측해볼 수 있다.
‘나 너 몰라’ 티저 영상에는 규민이 “이러다 쉬는 시간 다 끝나겠네”라며 자신의 옆으로 온 김지우에게 손목을 내민다.
손목에는 두 사람이 나눠서 착용한 것으로 보이는 팔찌가 있었다. 이를 본 김지우는 깜짝 놀라 “너 뭐야?”라고 정체를 물었다.
한편, ‘내리겠습니다 지구에서’는 플레이리스트의 새로운 숏폼 채널, 틴플리의 첫 하이틴 시트콤 디지털 드라마다. 타임루프에 갇혀 고등학교 1학년만 33번째 반복하고 있는 서연고등학교 17살 고인물 소년과 그 친구들의 유쾌한 일상을 그리는 현실공감 시트콤이다. 지루하게 반복되는 학교 생활 속에서 일상의 소중함과 의미를 찾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내리겠습니다 지구에서’는 틴플리 유튜브 매주 금요일 밤 7시10분 공개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