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리원오브, 파격 누드 티저 기습 공개..'instinct' 미스터리 문구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1.02.12 11: 41

 온리원오브가 파격적인 누드 티저를 기습 공개해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온리원오브는 설날인 12일 0시를 기점으로 각종 SNS 계정에 의문의 티저를 공개했다. 실오라기 걸치지 않은채 상반신을 그대로 노출하면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시각을 압도하는 바디라인 위에는 영문으로 'instinct', 한자로 본능이란 문구가 새겨져있어 강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곡명 혹은 앨범명, 기타 컴백을 의미하는 코드인지 아무런 설명도 없다. 고개 숙인 뒷모습에 누구의 얼굴인지 가늠할 수 없어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반응은 뜨겁다. 공개 직후 국내외 팬들로부터 놀랍다는 반응으로 도배되며 SNS가 후끈 달아오르고 있다. 올해 첫 티저부터 상상 이상의 파격으로 모든 이슈를 흡수하고 있다.
2019년 5월 데뷔한 온리원오브는 작은 ‘점’으로 시작해 ‘선’을 만들고, ‘면’을 완성한다는 세계관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펼쳐왔다. 특히 그레이, 그루비룸, 보이콜드, 차차말론, 서사무엘 등 정상급 프로듀서들과 다양한 실험을 선보이며 고퀄리티 음악 그룹이라는 평가를 받아왔다.
과연 2021년에는 어떠한 음악, 퀄리티로 K팝의 진화를 보여줄지 뜨거운 시선이 쏠리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에잇디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