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 004에 출전하는 16인의 파이터들이 모두 계체량을 통과했다.
ROAD FC (로드FC)는 27일 오전 잠실 롯데월드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ARC 004 계체량을 진행했다.
계체량은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계체량 현장에 모든 인원이 입장할 때 손 소독, 열 체크, 출입 명부 작성, 현장 방역 등 코로나 19 방역 지침을 준수했다. 계체량 진행도 마스크를 착용한 채 진행됐다.
ARC 004에 출전하는 16인의 파이터들을 대상으로 진행돼, 제 1경기 블루코너 이민규(S.S.M.A 상승도장)부터 마지막 메인이벤트 레드코너 특전사 출신 ‘흑곰’ 박정교(42, 박정교 흑곰캠프)까지 체중계에 올랐다. 계체량 결과 출전 선수 전원이 계체량을 통과 경기 준비를 마쳤다.
경기는 오후 7시부터 진행, 아프리카TV(roadfc999)에서 생중계된다. 메인 이벤트는 박정교와 ‘코리안 마우이’ 오일학(19, 팀 스트롱울프)이 출전하고, 코메인 이벤트로는 ‘몽골 복싱 국가대표’ 난딘에르덴(34, 팀 파이터)과 맞짱의 신 우승자인 ‘우슈 세계 챔피언’ 박승모(28, 팀 지니어스)의 대결이 준비돼 있다.
'고등래퍼4' 이정현(19, 싸비MMA), ‘맞짱의 신 준우승’ 신윤서(18, 남양주 팀 파이터), ‘꽃미남 파이터’ 김산(20, 최정규MMA) 등도 출전 명단에 이름을 올려 출격을 대기 중이다.
/mcadoo@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