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돌' 정세운과 그룹 크래비티 원진이 감미로운 하모니를 선사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1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정세운과 원진의 몬스타엑스 미국 정규 수록곡 'SOMEONE'S SOMEONE(썸원스 썸원)' 커버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커버곡 녹음에 임하고 있는 정세운과 원진의 모습이 담겨있다. 편안하고 내추럴한 모습으로 노래를 부르고 있는 두 사람은 장난기 넘치는 모습을 보이다가도 완벽한 호흡을 맞추며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들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정세운과 원진은 이날 몬스타엑스의 'SOMEONE'S SOMEONE' 커버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두 사람은 원곡과는 또 다른 감성을 녹여내며 리스너들을 단숨에 빠져들게 했다.
이 곡은 몬스타엑스의 첫 번째 미국 정규앨범 ‘올 어바웃 러브(ALL ABOUT LUV)’의 수록곡이자 멤버들의 아름다운 하모니가 인상적인 트랙으로써 지난 '2020 엠티비 비디오 뮤직 어워즈(2020 MTV Video Music Awards)'의 '베스트 케이팝(BEST K-POP)' 부문 후보에 노미네이트 됐다.
한편 정세운은 K팝을 대표하는 싱어송라이돌로서 SBS 모비딕 웹예능 '고막 메이트 시즌3'와 KBS 쿨FM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 등 다채로운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원진이 속한 크래비티는 지난 14일 데뷔 1주년을 맞이했으며, 최근 세 번째 미니앨범 'CRAVITY SEASON 3. HIDEOUT : BE OUR VOICE(크래비티 시즌 3. 하이드아웃 : 비 아워 보이스)'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또한 자체 제작 예능 콘텐츠 '크래비티 파크(CRAVITY PARK)'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seunghun@osen.co.kr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