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가정의 달 맞아 패밀리데이 이벤트...지숙 부부 시구·시타
OSEN 이후광 기자
발행 2021.05.05 14: 48

KT 위즈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채로운 패밀리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7일부터 열리는 NC와의 주말 3연전에는 ‘kt wiz 언택트 가족운동회’를 개최한다. 경기 당일 언택트 live 응원하기에 접속한 후 ‘가족 운동회’를 신청하면 4종목의 운동 미션 대결에 참여할 수 있고, 우승한 가족 한 팀에게 선수 친필 사인 유니폼을 증정한다. 가족운동회 신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위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 이닝 이벤트로 ‘빅또리 키즈 포토타임’을 마련했다. 위즈파크를 찾은 어린이 팬을 대상으로 구단 마스코트인 빅, 또리와 함께 전광판 영상에 등장할 기회가 주어지고, 인증 사진을 촬영해 기념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 KT 위즈 제공

11일부터 진행되는 삼성과의 3연전에는 가족 팬들을 대상으로 시구 기회를 제공한다. KT를 응원하며 기억에 남는 순간을 사연으로 적어 응모하면 총 3팀을 선발해 그라운드에서의 뜻깊은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응모방법은 사연과 함께 위잽 아이디와 희망 시구일 작성해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한편, 7일 경기에는 KT 사격팀 김상도, 김종현의 시구 및 시타를 진행하고, 8일에는 KT 위즈 홍보대사인 가수 지숙과 남편인 방송인 이두희씨의 시구, 시타가, 9일에는 올해 개최된 춘계 남녀하키대회와 협회장기대회 2연속 우승의 주역인 KT 하키팀 주장 서정은이 시구를 위해 위즈파크를 찾는다. /backligh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