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PC 카페, 국내 정식 서비스 시작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21.05.06 15: 09

 전 세계 게임 서비스 플랫폼인 스팀의 게임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스팀 PC 카페가 국내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그 동안 국내에서 시범 공개 서비스 및 PC방 사전 가맹을 모집했던 스팀 PC 카페는 45종의 게임으로 서비스를 정식으로 론칭했다.
플레이위드는 6일 보도자료를 통해 현재 스팀 PC 카페에 서비스되는 게임은 기존 발표되었던 36종에 금일 9종의 신규 게임 라인업이 참여하며, 총 45종의 게임으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날 발표와 함께 새롭게 추가된 9종류는 모드하우, 디스코 엘리시움 - 파이널 컷, 림월드, 쿠킹 시뮬레이터, 씨프 시뮬레이터, 하우스 플리퍼, 가스 거즐러 익스트림, 개리스모드, 슈퍼리미널 등이다.

모드하우. / 플레이위드 제공.

45종의 게임은 액션, 시뮬레이션, 어드벤처, 롤플레잉, 캐주얼 게임 등 다양한 장르를 비롯하여 연령대 별로도 즐길 수 있는 게임들이 서비스 된다. 앞으로 플레이위드는 개발사 및 스팀과의 협업을 통해 추가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공개하고 서비스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의 PC방 정재대 팀장은 “ 그 동안 스팀 PC 카페와 관련해 많은 관심을 가지신 모든 유저분들과 PC방 점주들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 모든 분들에게 다양한 서비스 상품 및 라인업 공개와 더불어 원활한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