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B1A4 신우가 멤버 산들의 솔로곡 ‘사선’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6일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신우가 커버한 산들의 ‘사선’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 당일 생일을 맞이한 신우가 팬들을 위해 준비한 깜짝 선물에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사선’은 지난 2019년에 발매된 산들의 미니 2집 앨범 ‘날씨좋은 날’에 수록된 곡으로 전반적으로 lofi한 분위기에 서정적인 피아노 사운드, 자전적인 가사가 더해져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신우가 직접 작곡, 작사해 선물한 곡이기에 더욱 뜻깊다.
공개된 영상 속 신우는 감각적인 흑백 화면 속 슈트를 입고 센치한 아우라를 뿜어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묻어나는 눈빛과 더욱 성숙해진 신우의 감정 연기가 원곡만의 다크하면서도 서정적인 무드를 탁월하게 살려내 한 편의 감성 누아르를 보는 듯 몰입도를 더욱 높인다.
뿐만 아니라 감미로우면서도 힘 있는 음색과 짙은 호소력이 돋보이는 신우의 보이스로 내뱉는 담담하고 직설적인 노랫말 역시 귀를 사로잡는다. 직접 작업한 곡인 만큼 자신만의 무드를 입혀 원곡과는 또 다른 느낌으로 풀어낸 신우의 ‘사선’은 그의 독보적인 음악적 역량은 물론 ‘감성 뮤지션’의 면모까지 여과 없이 드러내고 있다.
신우는 B1A4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기념 싱글 ’10 TIMES’를 발매했고, 군 제대 이후 첫 뮤지컬 복귀작이었던 ‘광주’를 성공적으로 끝마치며 더욱 의미 있는 10주년을 맞이했다. 앞으로도 음악, 뮤지컬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약하며 활동 스펙트럼을 넓혀갈 예정이다. /seon@osen.co.kr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