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찬휘, '빨강 구두' OST 참여…메인 테마곡 '나쁜 여자' 10일 공개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1.07.09 10: 44

가수 소찬휘가 OST를 통해 고음끝판 가창력을 과시했다.
소찬휘는 KBS2 새 일일 드라마 ‘빨강 구두’ 엔딩 타이틀곡 ‘나쁜 여자’ 가창자로 발탁, 드라마 첫 방영 이후 시청자들과 팬들로부터 오랜만에 선보인 OST에 관심이 집중됐다.
가창력의 여제 소찬휘의 참여로 화제를 모은 ‘나쁜 여자’는 요즘 다시 사랑 받고 있는 레트로 느낌의 미디엄 템포곡으로 본인의 명곡 ‘Tears’의 뒤를 잇는 파워풀하고 통쾌함을 주는 가창력으로 사랑받고 있다. 다수의 OST 곡작업을 펼쳐 온 작곡가 박현암과 작사가 강우경이 완성도를 기한 곡이다.

‘나쁜 여자라 욕해도 좋아 / 이제는 멈출 수 없는 사랑 / 차라리 날 미워해줘 / 그래도 잊지는 마’라는 노랫말은 사랑과 성공이 얽힌 극중 스토리를 연상케 하는 전개로 드라마에 대한 재미를 더했다는 호평이 이어졌다.
음원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관계자는 “보컬리스트로서 최고 경지에 오른 소찬휘의 완숙함과 폭발적인 고음러쉬가 매력적인 ‘나쁜 여자’는 드라마 인기는 물론 고음 가창 도장깨기 곡으로 인기가 예상된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지난 5일 첫 방영된 ‘빨강구두’는 자신의 성공을 위해 혈육의 정을 외면한 채 사랑과 욕망을 찾아 떠난 비정한 엄마와 그녀에 대한 복수심으로 멈출 수 없는 욕망의 굴레에 빠져든 딸의 이야기를 그린다.
민희경 역의 최명길과 김진아 역의 소이현을 비롯해 선우재덕, 박윤재, 신정윤 등이 출연해 긴박한 도입부 스토리를 이끌며 호응을 얻고 있다.
KBS2 일일 드라마 ‘빨강 구두’의 메인 테마곡 소찬휘의 ‘나쁜 여자’는 오는 10일 낮 12시 음악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