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가져도 좋아" 권진아, 넌 사랑만 해..내가 'KNOCK'할게(종합)[퇴근길 신곡]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1.07.27 18: 03

싱어송라이터 권진아가 사랑에 빠진 이들의 마음에 노크했다. 
권진아는 오늘(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서머 싱글앨범 'KNOCK (With 박문치)'를 발매했다. 지난 2월 미니앨범 '우리의 방식' 이후 약 5개월 만에 컴백이다. 
권진아의 신곡 'KNOCK (With 박문치)'는 사랑이라는 제어할 수 없는 힘에 이끌려 서로에게 빠지게 되는 짜릿한 순간을 담은 트랙으로 본격적으로 사랑을 시작하기 전 두 사람 사이에 생기는 묘한 긴장감과 두근거림을 '노크(KNOCK)'에 빗대어 표현했다.

특히 'KNOCK (With 박문치)'는 권진아가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 권진아표 감성을 극대화시켰다. 편곡에 나선 대세 프로듀서 박문치와의 협업도 기대 포인트. 
'KNOCK (With 박문치)'는 권진아가 발매한 첫 번째 서머 싱글이라는 점도 눈길을 끈다. 따뜻하면서도 감성적인 음색으로 듣는 이들의 마음을 움직였던 호소력 짙은 발라드와는 사뭇 다른 느낌이기 때문. 'KNOCK (With 박문치)'에는 권진아의 새로운 매력은 물론, 청량하고 기분 좋은 에너지가 가득 담겨 있다.
권진아는 "아무리 생각해도 그때 우린 / 미묘한 뭔가가 있었는데 / How honest can you be 말해줄래 / 흥미로운 대답을 원해 난 / 나란히 누워 별을 셀 때 / 넌 내 입술을 봤지 / And I knew we could be something / 너의 생각은 어때 woo boy" 등의 가사를 통해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들의 설렘을 극대화시켰다. 
또한 권진아는 "Knock Knock Knock / 네 맘속에 / 내가 있는 게 맞다면 / Nod Nod Nod / 그것만 해 넌", "투명함 그 속에 담겨있는 / 너의 못된 생각들이 궁금해", "사랑 그 언저리 그 어디쯤 / 더 깊게 빠져들고 있어 woo boy"라는 가사로 사랑 앞에선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고백하는 화자의 심정을 고스란히 녹여냈다. 
권진아와 박문치는 'KNOCK' 뮤직비디오에서도 역대급 컬래버레이션을 완성했다. 뮤직비디오 속 권진아와 박문치는 여러 사람들과 즐거운 파티 분위기를 형성, 행복한 한때를 보내고 있는 모습. 두 사람은 보드게임을 즐기거나 춤을 추면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여름의 무더위를 극복, 보는 이들의 설렘을 자극하기도. 
푸르른 여름을 맞이해 풋풋한 사랑의 설렘을 피어낸 권진아. 'KNOCK'를 통해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보여줄 권진아의 행보가 기대된다. 
한편 권진아는 오늘(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서머 싱글앨범 'KNOCK (With 박문치)'를 발매했다.  
/seunghun@osen.co.kr
[사진] 권진아 'KNOCK (With 박문치)' 뮤직비디오, 안테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