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는 녀석들' 이장준, 러블리즈 케이 소환?...이종혁X장동민X규현 '깜짝'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21.08.02 14: 39

 골든차일드 이장준이 러블리즈 케이를 소환해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오늘(2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채널 IHQ와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의 예능 프로그램 '마시는 녀석들' 2회에서는 인천 신포국제시장에 위치한 노포를 방문하는 이종혁, 장동민, 규현, 이장준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멤버들은 54년 세월을 담고 있는 노포의 역사, 과거 예술가들의 사랑방이었던 분위기에 감탄했다. 또한 인천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신선한 해산물 안주들을 주문해 먹으며, 술자리 속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 흥미를 높였다. 

 IHQ,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제공

특히 장동민이 "연예계 주당으로 소문난 분들 중 거품이 있는 사람이 많다"라고 운을 떼 궁금증을 유발, 규현이 "나 누군지 알 것 같은데. 혹시 케이?"라고 거들어 시선을 모았다. 
이때 이장준이 순수한 표정으로 "러블리즈 케이?"를 언급해 녹화 현장을 초토화시켰다는 후문이다.  
이장준의 발언에 대해 멤버들은 "장준이는 대단한 사람이다"라며 막내의 예능감을 인정하지 않을 수 없었다고. 규현이 언급한 이니셜 '케이'의 실체는 2회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마시는 녀석들'은 오늘(2일) 밤 10시 30분 채널 IHQ와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KT OllehTV 50번, KT Skylife 101번, LG U+ 194번, SK Broadband 261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pps2014@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