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녜이 웨스트, 킴 카다시안 이혼→새 모델 여친 결별 "요즘 바빠"[Oh!llywood]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1.08.22 08: 47

 가수 카녜이 웨스트와 배우 겸 모델 이리나 샤크가 결별한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쏠린다. 
두 사람은 지난 6월 8일, 44주년을 맞이한 카녜이 웨스트의 생일을 프랑스에서 함께 보냈다는 전언.
그러나 21일(현지 시간) 이들이 결별했다는 보도가 나와 충격을 안기고 있다.

소식통은 카녜이 웨스트와 이리나 샤크의 결별에 대해 “결코 심각한 관계가 아니었다”고 귀띔했다. 
그러면서 이 관계자는 “카녜이는 일을 하고 아이들과 놀아주느라 요즘 바쁘다. 그는 지금 데이트 할 시간이 없다”며 “이리나 샤크와는 절친한 사이로 남았다”라고 밝혔다.
반면 이리나 샤크 측은 “이리나가 자신과 카녜이에 대한 결별설에 너무 화가 났다. 그들은 여전히 사귀고 있다”고 말했다. 
카녜이 웨스트는 모델 킴 카다시안과 2014년 결혼했지만 올해 2월 이혼했다. 두 사람 사이에는 2남 2녀가 있다. 
이들의 열애에 대해 킴 카다시안 측은 “카다시안은 카녜이가 아이들과 시간을 보내는 데 방해가 되는 새 여자친구를 만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전했다. 
/ purplish@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