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설현이 유튜브 채널에 올라갈 새 영상을 홍보했다.
31일 설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다음 영상 20시간 55분 37초"라며 유튜브 업로드 카운트다운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시티뷰를 배경으로 하늘색 브이넥 니트 반팔티를 입고 테라스 테이블에 앉아있는 설현의 모습이 담겼다. 우수에 찬 눈빛과 청량한 필터가 어우러져 설현의 비현실적 미모를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
앞서 권민아는 31일 오후 9시 유튜브 채널 '점점TV'의 토크쇼 '신(神)'의 한 수, 복 받으Show'에 출연하며 3년만의 방송 복귀를 예고했다. 이날 방송에서 권민아는 그간 논란이 됐던 극단적 선택 시도 비화부터 AOA 멤버로부터 당한 괴롭힘 트라우마에 대해 재차 언급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그는 극단적 선택을 시도한 것이 AOA 멤버에게 10년동안 괴롭힘을 당했기 때문이라며 "내게 '얼굴이 00 같다' '몸매가 XX 같다'는 말을 수없이 했다"고 주장했다. 또 신체 비하의 욕설을 일삼은 것은 물론 상습적인 폭력이 있었으며 이 때문에 우울증과 불면증, 공황장애를 앓고 10년 이상 약을 복용하고 있다고 털어놓은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설현은 지난 25일 첫 유튜브 영상을 업로드 하며 약 5개월만에 SNS 소통을 재개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설현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