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예린, 커버 요정 돌아왔다..토이→넬 명곡 리메이크 앨범 발표 [공식]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1.09.10 15: 14

백예린이 오늘 커버앨범 ‘선물’을 발매한다.
10일 공개되는 ‘선물’ 앨범은 토이, 검정치마, 넬, 소히&이한철, 장기호, 이영훈의 음악을 백예린식으로 재해석하여 부른 리메이크 앨범이다. ‘그럴때마다’, ‘Antifreeze’, ‘돌아가자’, ‘왜? 날’, ‘한계’, ‘산책’ 총 6곡이 수록되며, 타이틀곡은 ‘왜? 날’과 ‘산책’이다.
특히, 대중적으로 잘 알려진 음악뿐 아니라 마니아층에게 사랑받았던 숨겨진 명곡들 위주로 선곡하며 리메이크 앨범으로서의 그 의미를 더했다.

소속사 블루바이닐은 “이번 커버 앨범은 앨범명 그대로 정말 ‘선물’ 같은 앨범이다. 아티스트가 보통 공연에서 커버 무대를 선보이곤 했는데, 관객들을 직접 만날 수 없는 상황에서 이번 커버앨범이 팬분들이 가장 좋아할 만한 선물이 되지 않을까 싶어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아티스트 역시 존경하는 선배님들의 노래를 다시 부를 수 있어 영광스러워했다”며 “백예린 솔로 행보의 다음 챕터로 넘어가기 전 깜짝 선물을 전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앨범이다.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백예린의 커버앨범 ‘선물’은 오늘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블루바이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