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질 흐릴라..'갯마을' 김선호∙신민아→이상이, 줄줄이 인터뷰 취소 [종합]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1.10.19 18: 34

배우 김선호가 전 연인에게 낙태를 강요했다는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그의 최근 출연작인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 함께 출연한 배우들까지 인터뷰를 줄줄이 취소했다.
19일 배우 신민아와 이상이는 각자 소속사를 통해 이번주 예정된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종영 인터뷰 취소 방침을 밝혔다.
이는 '갯마을 차차차'에 함께 출연한 배우 김선호를 둘러싼 논란 때문이다. 김선호는 지난 1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된 '대세 배우 k모 배우의 이중적이고 뻔뻔한 실체를 고발합니다'라는 제목의 폭로글 주인공으로 지목됐다. 글쓴이는 K모 배우의 전 여자친구라고 밝히며 현재 대세 배우인 K모 남자 배우가 알려진 훈훈한 이미지와 다른 실체를 지니고 있고, 자신에게 낙태를 강요한 바 있다고 주장했다.

배우 김선호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sunday@osen.co.kr

이후 18일부터 K모 배우가 김선호라는 주장이 제기됐다. 김선호가 '갯마을 차차차'로 큰 인기를 끌었고 폭로에도 등장할 만큼 '대세' 반열에 올랐던 만큼 논란은 급속도로 확산됐다. 김선호를 모델로 고용한 광고 브랜드들이 그의 흔적을 지우며 논란은 일부 사실인양 힘을 얻기도 했다. 그러나 김선호의 소속사인 솔트엔터테인먼트는 별도의 입장을 내놓지 않았다. 
배우 신민아가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ksl0919@osen.co.kr
그러던 중 솔트엔터테인먼트는 폭로글이 등장한지 이틀 만인 오늘(19일) 오전 "당사는 현재 익명으로 올라온 글의 사실 관계를 파악하고 있다. 사실 관계가 아직 명확히 확인되지 않은 만큼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 좋지 않은 일로 심려를 끼쳐 진심으로 죄송한 말씀 전한다"라며 짧지만 간곡한 공식입장을 표명했다. 
더불어 솔트엔터테인먼트는 이번주 예정됐던 김선호의 '갯마을 차차차' 종영 인터뷰를 취소했다. 폭로글에 대한 사실관계를 파악 중인 가운데 인터뷰에서 관련 질문이 직접적으로 쏟아질 것을 우려한 조치로 풀이된다. 
이 가운데 김선호와 함께 '갯마을 차차차'에 출연한 상대 배우 신민아, 이상이 등도 종영 인터뷰를 취소했다. 신민아의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나 이상이의 소속사 피엘케이굿프렌즈 등은 모두 구체적인 인터뷰 취소 이유를 밝히지는 않았다. 단, 양측은 인터뷰 취소와 관련해 "내부 사정"이라고 짧게 설명했다. 
배우 이상이가 종방연 장소로 이동하고 있다./sunday@osen.co.kr
신민아, 이상이 모두 '갯마을 차차차'에서 김선호와 함께 호흡한 분량이 상당했던 바. 김선호의 논란에 사소한 것이라도 엮여 인터뷰 본질이 흐려질 것을 우려한 것으로 해석된다. 
이처럼 작은 우려도 조심할 만큼 현재 김선호를 겨냥한 폭로글에 대한 긴장감이 팽팽한 상황. 소속사는 정확한 사실 확인이 끝나지 않았음을 강조하며 조심스러운 입장을 보이고 있다. / monamie@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