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선호의 광고가 하나둘 씩 공개로 전환되고 있다.
1일 온라인 쇼핑몰 11번가는 비공개로 돌렸던 김선호가 출연한 광고를 공개로 전환했다.
앞서 11번가 측은 김선호의 사생활 논란이 제기된 뒤 홈페이지 배너, 광고 등을 모두 비공개로 전환했다. 하지만 최근 김선호 논란이 새로운 국면을 맞으면서 공개로 전환했다.
11번가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미마 마스크, 푸드버킷 등이 김선호의 광고를 다시 시작한 바 있다.
김선호의 사생활 논란은 지난 1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제기됐다. 김선호의 전 여자친구였다는 A씨는 지난해 7월 임신했지만 K배우가 작품 등을 핑계로 낙태를 권유했고, 작품이 끝난 후 결혼을 약속했지만 낙태 후 K배우가 자신의 흔적을 지웠다고 주장했다.
김선호는 “저는 그분과 좋은 감정으로 만났습니다. 그 과정에서 저의 불찰과 사려 깊지 못한 행동으로 그분에게 상처를 주었습니다. 그분과 직접 만나서 사과를 먼저 하고 싶었으나 지금은 제대로 된 사과를 전하지 못하고 그 시간을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우선 이 글을 통해서라도 그분께 진심으로 사과하고 싶습니다. 저를 끝까지 믿고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도 실망감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항상 응원해 주시는 분들이 있었기에 김선호라는 배우로 설 수 있었는데 그 점을 잊고 있었습니다. 부족한 저로 인해 작품에 함께 한 많은 분들과 모든 관계자분들께 폐를 끼쳐서 죄송합니다. 상처받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리고 싶습니다”고 사과했다.
김선호의 사과 이후 A씨는 “제 글로 인해 많은 분들에게 의도치 않은 피해를 드린 것 같아 죄송합니다. 저와 그분 모두 진심으로 사랑했던 시간이 있는데 저의 일부 과격한 글로 인해 한순간 무너지는 그의 모습에 저도 마음이 좋지 않습니다. 그분에게 사과 받았고, 서로 오해한 부분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더 이상 사실과 다른 내용이 알려지거나 저나 그분의 이야기가 확대 재생산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이번 일로 많은 분들에게 큰 피해를 드린 것 같아 마음이 무겁습니다”며 폭로글을 삭제했다.
하지만 최근 한 매체의 보도로 인해 김선호와 A씨가 나눈 모바일 메시지 내용이 공개되면서 새로운 국면을 맞았다.
이와 관련해 김선호 측은 “드릴 말씀 없다”고 입장을 밝혔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