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이 ‘재미 도수’한껏 높인 웹 예능의MC로 출격한다.
JTBC 스튜디오HOOK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술트리트 파이터’는MC김희철이 애주가 지인들과 함께 다양한 주종을 소개하고 맛보는 웹 예능 프로그램이다.
‘술트리트 파이터’의 단독 MC로 나선 김희철은 연예계 소문난 주당들도 인정한 숨겨진 주당이다. 김희철은 그동안 갈고 닦아왔던 술에 대한 지식과 애정을 마음껏 뽐낼 예정. 또한 연예계 대표 인맥 부자답게 화려한 라인업의 게스트들이 함께 할 것으로 예상돼 기대감을 더한다.

11일(목)저녁8시에 공개되는‘술트리트 파이터’에서는 김희철과 제작진의 첫 만남이 공개된다. 김희철을 소름 끼치게 만든 찐한 환영식은 물론 제작진 모두를 경악하게 만든 김희철의 어마무시한 우정주 레시피도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국내 최대 규모의 주류백화점에 방문한 김희철의 모습도 볼 수 있다. 단독MC기념 서프라이즈 선물로 원하는 술을 마음껏 고르게 된 김희철은 신나게 전 층을 돌아다니며 쇼핑을 시작했다. 하지만 기쁨도 잠시,제작진이 숨겨놓은 극악무도한 미션에 하차를 선언했다는 후문. 더불어 세계 각국의 술부터, ‘와알못’(와인에 대해 알지 못하는)김희철도 반하게 만든 와인,억소리나는 어마어마한 가격의 술까지 공개될 예정이다.
JTBC 스튜디오HOOK ‘술트리트 파이터’는 오늘(11일) 저녁 8시에 첫 공개된다./pps2014@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