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디핵X위클리 이수진 컬래버레이션 만났다..오늘 '환상공중전화' 발매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21.11.30 09: 40

 30일(화요일) 오늘 18시 독보적인 개성을 보유한 대세 뮤지션 디핵 (D-Hack)과 4세대 걸그룹 라이징 스타 위클리의 리더 이수진이 컬래버레이션 음원 '환상공중전화’를 발매한다.
지난달 26일 싱글 앨범 발매를 앞둔 디핵 (D-Hack), 이수진(위클리)의 공식 SNS를 통해 타이틀곡 ‘환상공중전화’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오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공중전화속에서 누군가와 통화를 기다리는 디핵 (D-Hack)과 이수진(위클리)의 모습이 공개되어 곡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피버 제공

이번 디핵 (D-Hack)과 이수진(위클리)의 ‘환상공중전화’는 프로듀서 HOOSI와 함께한 곡으로 디핵 (D-Hack)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여 스마트폰에 익숙한 MZ세대들의 인스턴트식 사랑에 새로움(New)과 복고(Retro)를 합친 뉴트로(New-tro) 아이템, 그리고 기다림과 설레임의 연결 메신저 ‘환상공중전화’를 통해 젊은 남녀의 아련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노래이다.
디핵 (D-Hack)은 2016년 EP ‘D의 환상’으로 데뷔 이후 본인만의 독보적인 개성을 담아낸 작품들을 발표하며 묵묵히 커리어를 이어온 뮤지션으로 올해 싱글 ‘OHAYO MY NIGHT’가 큰 인기를 얻으며 주요 음원 플랫폼 차트의 상위권을 기록했으며, 이수진은 위클리의 리더로 2020년 6월 데뷔와 동시에 ‘신인상 6관왕’을 거머쥔 데 이어 전작 활동곡 ‘After School(애프터 스쿨)’ MV 1억 뷰 돌파, 웹 시트콤 ‘나의 아저씨 꼰대희’ 도전까지 연예계 다방면 종횡무진 매력을 발산 하고 있다. 
이번 싱글 앨범 ‘환상공중전화’로 디핵 (D-Hack)과 이수진(위클리)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또 리스너들에게 어떤 음악적 즐거움을 선사할지 기대를 모은다.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디핵 (D-Hack), 이수진(위클리)의 ‘환상공중전화’는 엔씨소프트의 문화 콘텐츠 브랜드 피버(FEVER)와 함께한다./pps2014@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