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스트로가 비주얼과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2021 SBS 가요대전’을 빛냈다.
아스트로는 지난 25일 방송된 ‘2021 SBS 가요대전 (이하 ‘가요대전’)’에 출연해 단체 무대부터 스페셜 무대까지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며 주말 시청자에게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시간을 전달했다.
이날 아스트로는 비주얼을 한층 돋보이게 하는 블랙 스타일링으로 등장해 올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정규 2집 ‘All Yours’(올 유어스)의 타이틀곡 ‘ONE’(원) 무대를 선보였다. 각 잡힌 군무 퍼포먼스와 몰입도를 높이는 다양한 표정 연기로 청량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드러내며 무대를 꽉 채운 것은 물론, 따로 또 같이 꾸민 화려하고 파워풀한 댄스 브레이크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멤버 개개인의 매력까지 드러내 아스트로만의 청량 에너지를 성공적으로 전달했다.
단단한 팀워크가 돋보였던 단체 무대에 이어, 문빈은 다른 K-POP 아티스트와 함께 특별한 유닛을 결성해 시선을 모았다. 25년 동안 진행된 ‘가요대전’ 퍼포먼스 중, 강렬히 기억된 무대를 꾸미는 ‘25주년 레전드 무대’로 색다른 매력을 전한 것. 순백의 슈트 착장으로 동방신기의 ‘주문-MIROTIC’ 무대를 완벽히 소화한 문빈의 남다른 춤선과 무대 장악력이 고스란히 드러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기도.
판타지오 소속 아스트로는 올해 정규 2집 ‘All Yours’와 미니 8집 ‘SWITCH ON’(스위치 온)을 발매하고 국내외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커리어 하이를 이뤘다. 특히 모든 멤버가 드라마, 뮤지컬, 예능, MC, 광고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자리매김하고 있기에 앞으로 아스트로의 행보에 더욱 기대가 모인다. /mk3244@osen.co.kr
[사진] 판타지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