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이 하이브 콘서트의 첫 주자로 나섰다.
31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하이브(HYBE) 주최 글로벌 음악축제 '2022 Weverse Con [New Era]'(이하 '2022 Weverse Con')가 개최됐다.
이날 엔하이픈(ENHYPEN)은 골드 포인트가 가미된 올블랙 가죽 의상을 입은 채 무대에 올랐다. 오프닝 곡으로 'Drunk-Dazed'를 선곡한 엔하이픈은 하나가 된 듯한 칼군무는 물론, 한층 더 성숙해진 비주얼을 뽐내며 글로벌 팬들에게 반가움을 안겼다.
엔하이픈의 'Drunk-Dazed'는 지난 4월 발매된 두 번째 미니앨범 'BORDER : CARNIVAL' 타이틀곡으로 데뷔 후 겪은 일들이 낯설고 정신 없게 느껴지는 엔하이픈의 진솔한 감정을 가사로 풀어낸 트랙이다.
특히 엔하이픈은 난생처음 경험하는 세상을 규칙이 무너지고 위아래가 뒤집힌 혼돈의 카니발에 비유했으며, 도취돼(Drunk) 몽롱해진(Dazed) 소년들의 모습을 그려냈다. 엔하이픈 멤버들의 감정이 요동침에 따라 곡의 다크함과 에너지가 점점 고조되기도.
한편 엔하이픈은 내달 10일 첫 번째 정규앨범 리패키지 ‘DIMENSION : ANSWER’를 발매한다.
/seunghun@osen.co.kr
[사진] 하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