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신곡 ‘Blessed-Cursed’의 안무연습 영상과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잇따라 공개하며 새 앨범 활동에 박차를 가했다.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의 소속사 빌리프랩은 15일 낮 12시와 16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지난 10일 발매된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DIMENSION : ANSWER’의 타이틀곡 ‘Blessed-Cursed’의 안무연습 영상과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순차적으로 게재했다.
‘Blessed-Cursed’는 힙합과 1970년대 하드 록 장르가 결합된 하이브리드 힙합 장르의 곡으로, 이 곡의 퍼포먼스에서는 ENHYPEN의 무결점 칼군무와 강렬한 표정 연기가 압권이다. 로킹한 기타 사운드에 맞춘 도입부 안무와 곡 전반에 걸친 트렌디하고 파워풀한 힙합 베이스의 요소, 그리고 기도춤과 라이언춤, 파이트춤 등의 포인트 안무가 화려한 퍼포먼스를 완성시켰다.
안무연습 영상에서 일곱 멤버는 캐주얼한 차림으로 무결점 칼군무를 펼치며 무대 위와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꾸밈없는 편안한 복장의 연습 상황에서조차 한치의 오차도 없는 안무를 펼친 멤버들의 모습에 팬들의 호응이 이어졌다.
이어 공개된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에는 멤버들의 퍼포먼스가 더욱 역동적으로 담겼다. 일곱 멤버는 곡의 전개에 따라 끊임없는 동선 이동으로 다양한 대형을 만들어야 함에도 무결점 칼군무를 소화하며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이처럼 ‘Blessed-Cursed’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무결점 칼군무 퍼포먼스로 인기몰이 중인 ENHYPEN은 오늘(16일) 오후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 출연할 예정이다
/ purplish@osen.co.kr
[사진] 빌리프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