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위아이(WEi) 김요한이 치명적인 섹시함으로 팬들을 무장해제시켰다.
김요한은 16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솔로 미니앨범 ‘Illusion (일루전)’ 타이틀곡 ‘DESSERT (디저트)’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김요한은 댄디한 매력과 섹시함을 높이는 화이트 슈트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등장했다. 한층 더 성숙해진 미모와 눈빛이 시청자들을 무장해제시켰다.
김요한은 한층 치명적이고 농염한 매력으로 무대를 장악했다. 한번 보면 빠져나올 수 없는 블랙홀 같은 매력으로 가요 팬들의 마음을 접수한 김요한은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시간을 순간 삭제했다. 특히 김요한은 맛있는 디저트를 먹는 듯한 포인트 안무를 손끝까지 섬세하게 표현해 몰입도를 높였다.
김요한은 지난 10일 솔로 미니앨범 ‘Illusion’을 발매하고 가요계에 컴백했다. 김요한의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과 폭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녹여낸 이번 앨범은 발매 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타이틀곡 ‘DESSERT’는 그루비한 베이스라인이 돋보이는 펑키 디스코 장르의 곡으로 상대의 달콤한 매력에 이끌려 벗어날 수 없는 위험한 사랑을 ‘디저트’에 빗대어 표현한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7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글로벌 팬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인기가요’ 무대까지 접수하며 컴백을 완료한 김요한은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nyc@osen.co.kr
[사진] '인기가요'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