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진영 주연 '@계정을 삭제하였습니다', 日 OTT 아베마TV 한류 드라마 1위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2.02.21 15: 31

 그룹 CIX(씨아이엑스)의 배진영이 드라마의 글로벌 인기를 이끌고 있다.
배진영이 주인공으로 출연한 드라마 '@계정을 삭제하였습니다'가 일본 OTT 플랫폼 아베마TV에서 한 달간 한류 드라마 시청 순위 1위를 지키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계정을 삭제하였습니다'는 전학을 계기로 새 삶을 살고 싶었던 동명이인 소녀 두 명이 서로의 학교 내 신분을 맞바꿔서 살기로 비밀계약을 맺으며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은 성장 하이틴 로맨스 드라마다.

지난해 12월 아베마TV를 통해 공개된 '@계정을 삭제하였습니다'는 오픈과 동시에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끌어모으며 한국과 중국 카테고리 1위에 등극했다. 또 지난 12일 종영 이후에도 한류 드라마 시청 순위 1위를 이어가며 여전한 화제성을 증명하고 있다.  
우정고등학교 최고의 인기남이자 '겉까속촉'(겉은 까칠하고 속은 촉촉한)한 성격이 매력적인 주인공 신이준 역을 맡은 배진영은 첫 드라마 도전에도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국내는 물론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배진영은 태국과 싱가포르 합작 화에 주연으로 캐스팅되며 본격적인 '연기돌' 행보를 이어간다. 또한 배진영이 속한 CIX는 오는 3월 30일 일본 첫 정규앨범 'Pinky Swear'(핑키 스웨어)를 발매하며 글로벌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와이낫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