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대형 그룹 트레저의 '2022 웰커밍 컬렉션' (TREASURE 2022 WELCOMING COLLECTION -WINTER CAMP IN EVERLAND-) 예약 판매가 4일 낮 12시부터 시작됐다.
오는 3월 14일 위버스샵을 통해 출시되는 트레저의 '2022 웰커밍 컬렉션'은 에버랜드로 윈터캠프를 떠난 열두 멤버 모습이 담겼다.
메이킹북, 또 미니 브로슈어, 윈터캠프 씰 포스트카드 세트, 랜덤 폴라로이드 세트, 인생네컷 세트 등 다양한 구성품이 준비돼 소장 가치를 높였다.
무엇보다 멤버들이 친필로 정성스럽게 꾸민 데스크 캘린더와 DIY 스티커가 트레저 메이커(팬덤) 사이에서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200장 한정으로 에버랜드 자유 이용권 티켓까지 마련됐다.
디지털 코드 카드가 포함된 '2022 웰커밍 컬렉션'을 구매할 경우 트레저 멤버간의 끈끈한 케미를 확인할 수 있는 '환상의 짝꿍' '달력 꾸미기' 및 '화보 메이킹' 영상을 위버스 애플리케이션에서 고해상으로 시청할 수 있다.
트레저의 '2022 웰커밍 컬렉션'은 FSC(산림관리협회) 인증을 받은 용지와 콩기름 잉크, 재활용 가능한 코팅으로 제작돼 의미를 더했다. 또한 포장비닐은 생분해 가능 소재인 PBAT가 사용돼 환경보호를 위한 YG의 지속적인 관심을 엿보게 했다.
한편 트레저는 첫 미니앨범 'THE SECOND STEP : CHAPTER ONE'을 최근 발표하고 활발히 활동 중이다.
현재 70만 장 이상 판매된 이 앨범은 아이튠즈 30개 지역에서 1위를 차지하며 월드와이드 차트 정상에 올랐고, 타이틀곡 '직진 (JIKJIN)'은 일본 주요 음원 사이트 랭킹 1위를 석권한데 이어 미국 빌보드 글로벌 200 차트 진입에 성공했다.
/seunghun@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