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진호, 백예린도 깜짝 놀랄 완벽 재해석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2.03.10 16: 50

그룹 펜타곤 멤버 진호가 뛰어난 가창력으로 팬들의 입덕을 유발했다.
지난 9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 M '쇼! 챔피언'에서 아티스트의 한정판 무대를 만날 수 있는 '입덕 LIVE' 코너에서 진호가소장 욕구를 부르는 무대를 선보였다.
진호는 음원 강자 가수 백예린의 'Square'를 완벽 재해석하며 감미롭고 달달한 무대로 밝은 에너지를 뽐내 오랜기간 그의 무대를 기다려온 팬들의 갈증을 해소시켰다. 진호는 화이트 컬러의 의상을 입고 안정적인 라이브와 몽글몽글한 감성을 선사하는 가 하면, 그만의 매력으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앞서 진호가 속한 펜타곤은 지난 1월 24일 미니 12집 'IN:VITE U'(인바잇유)를 발매하며 벅스 뮤직 차트 1위에오를 뿐만 아니라, 전 세계 30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부문 정상에 올라 글로벌 인기를 입증한 바있다.
또 펜타곤은 오는 4월 2일과 3일 양일간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개최되는 팬미팅 소식을 알렸다. 펜타곤의 팬미팅 'PENTAGON’s PRIVATE PARTY'는 4월 2일 오후 6시와 4월 3일 오후 5시 총 2회에 걸쳐 온/오프라인 생중계로 진행된다. 
펜타곤은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꾸준하게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