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핑 지수 닮은꼴' 옥순, 과거사진 털렸는데 당당 "걱정말라" [Oh!쎈 이슈]'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2.03.19 09: 15

걸그룹 블랙핑크 지수 닮은꼴도로 불리는 '나는 SOLO'(나는 솔로) 6기 옥순이 과거 사진 공개에 개의치 않고 당당한 모습을 보였다.
NQQ, SBS PLUS '나는 SOLO'의 6기 출연자 옥순(가명)은 최근 SNS에 "과사(과거사진) 털렸다고 걱정들 하시는데, 제가 직접 SNS에 올린 적도 있으니 걱정마세요"라는 글을 올렸다. "기회 되면 이때 썼던 다이어트 후기 글 공유드릴게요"라고 덧붙였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옥순의 다이어트 변천사가 담겨져 있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그의 과거 모습이 화제를 모은 바. 비포 애프터를 보면 옥순이 얼마나 다이어트를 꾸준히 실행해왔는지 알 수 있다. 

옥순은 고등학교 3학년 때 최고 몸무게를 찍은 후 꾸준한 관리로 현재 키 약 156cm에 40kg대 중후반을 유지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프로그램에서 유쾌한 성격으로 사랑받고 있는 옥순의 쿨한 면모에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나는 SOLO'는 1기 영철-영숙, 2기 영수-영숙, 4기 정식-영숙에 이어 6기에서도 결혼 커플이 탄생했다는 소식이 공개돼 ‘전무후무’ 리얼 연애 예능 최강자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nyc@osen.co.kr
[사진] 옥순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