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손예진, 동화 실사판인 줄..결혼식 사진 2탄 공개[주간SNS스타]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22.04.16 04: 37

하루에도 몇번씩 SNS에 자신의 일상을 담은 사진이나 글을 올리며 근황을 공유하고 있는 스타들. 때로는 사진이나 글 하나가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큰 파장을 일으키기도 한다. [주간SNS핫스타]에서는 지난 한 주간 주목을 받았던 스타들의 SNS를 되짚어본다.
# 붐, 7살 연하 아내 얼마나 예쁘길래..

붐은 지난 9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는데, 단연 화제가 된 건 아내의 미모였다. 얼마나 예쁘길래 결혼식 이후에도 며칠 동안 화제가 됐다.
백지영은 지난 11일 자신의 SNS에 “지난 토요일 내동생 붐, 아니 민호의 결혼식. 한결같이 밝고 진지하기도하고 솔직하고 정이 많은 장난끼가 많은 신랑과, 많은 연예인들 사이에서 조금도 꿀리지 않는 미모와 시종일관 잃지 않는 미소로 하객들에게 화답해준 아름다운 신부…”라며 붐 아내 미모가 어느 정도인지 예상케 했다.
백지영 뿐 아니라 붐의 결혼식에 참석한 하객들에 의해 붐 아내의 미모 또한 널리 알려졌는데, 하객들에 따르면 붐의 아내는 실제로 결혼식에 참석한 여러 연예인들에 뒤지지 않는 미모의 소유자라고. 
# 손예진♥현빈, 동화 같은 결혼식 사진 2탄
배우 손예진과 현빈이 결혼한 지 11일 만에 신혼여행을 떠난 가운데 지난 11일 현빈의 소속사인 VAST 엔터테인먼트에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한 결혼식 사진이 크게 화제가 됐다.
현빈, 손예진 부부는 지난달 31일 서울 한 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특히 결혼식 2부 행사 드레스는 명품 베라왕 제품으로 알려진 그린 드레스로, 드레스를 입은 채 반묶음 웨이브 헤어에 꽃 장식을 한  손예진은 살아있는 디즈니 공주같다는 반응을 얻었던 바.
손예진의 뒷모습만 공개돼 앞모습에 궁금증을 자아냈는데 현빈 소속사에서 기대했던 손예진의 앞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한 것. 손예진은 그린 드레스를 완벽하게 소화, 현빈의 팔짱을 긴 투샷이 동화 같은 비주얼이었다.
# 전현무, 사칭계정에 분노 폭발
전현무는 지난 13일 자신의 SNS을 통해 사칭 계정을 조심하라고 당부했다. 그는 “제 이름 옆에 파란 색 표시가 있어야 전현무 계정입니다 사칭 계정 주의하세요”라고 했다.
더불어 “팔로워수가 45만은 돼야 전현무지. 사칭극혐”이라고 분노를 표했다.
# 박수홍, 23살 연하 아내와 비공개 결혼 후 근황 공개
지난 13일 한 자원봉사단체 SNS에는 박수홍이 올해 첫 봉사에 참여한 현장 사진이 올라와 주목받았다. 박수홍이 결혼 후 오랜만에 근황을 전한 것. 박수홍은 지난달 27일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사설 유기견 보호소에서 봉사활동을 했다. 박수홍은 염색한 머리로 건강한 모습을 보여줬다.
박수홍은 지난해부터 친형을 상대로 민사와 형사 소송을 벌이고 있다. 박수홍이 친형을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 위반(횡령) 혐의로 고소해 검찰에서 수사 중인 상황이다.
이 과정에서 한 유튜버는 박수홍 전 여자친구라 주장하는 인물의 제보를 빌려 데이트 폭행 의혹 등을 제기했고, 박수홍은 해당 유튜버를 고소했다.
# 손예진♥현빈 결혼식 부케 받은 ‘케빈오♥︎’ 공효진 하객룩은?
엄지원은 15일 자신의 SNS에 손예진, 현빈 부부의 결혼식에 참석했던 사진을 공개했다. 특히 눈길을 끄는 사진이 있었는데 시상식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이민정, 공효진, 오윤아, 이정현이 나란히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고 있는 모습이었다.
무엇보다 손예진의 부케를 받은 공효진은 분홍색 롱원피스를 입어 단아함을 뽐냈다. 공효진은 부케를 받은 후 10살 연하 가수 케빈오와 2년여간 열애 중인 사실과 동시에 결혼식을 올리는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