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원어스(ONEUS)의 이도가 탄탄한 복근을 공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알비더블유(RBW)는 1일 자정 원어스(RAVN(레이븐)·서호·이도·건희·환웅·시온) 공식 SNS를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TRICKSTER'(트릭스터) 콘셉트를 담은 멤버 이도의 솔로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도는 탄탄한 근육질 몸매로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대범한 연두색 헤어로 변신한 이도는 가운만 걸친 채 선명한 복근을 드러내 글로벌 팬심을 설레게 만들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레드 컬러 자켓으로 강렬하면서 반항적인 무드를 자아내는가 하면, 민소매에 스터드 초커로 펑키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화면을 뚫고 나오는 이도의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이 한층 성장한 남성미를 배가하며 보는 이들을 단숨에 압도한다.
원어스의 메인 래퍼인 이도는 이번 새 앨범 'TRICKSTER'를 통해 랩 메이킹뿐만 아니라 작사, 작곡 능력을 입증한다. 작사, 작곡에 모두 참여한 'Skydivin''를 비롯해 수록곡 'Intro : Who Got the Joker?', '두 눈 빠지도록 (Firebomb)' 작사진에 이름을 올리며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줄 예정이다.
원어스는 오는 5월 17일 새 미니앨범 'TRICKSTER'를 발표한다. 기존 체제에 벗어난 행동으로 혼돈을 만들고, 결말을 뒤엎는 존재를 의미하는 앨범명 'TRICKSTER'는 가요계의 판도를 뒤엎겠다는 원어스의 패기 넘치는 메시지를 예고하고 있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덤벼 (Bring it on)'를 포함해 수록곡 총 7트랙이 수록되며,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군무를 앞세워 '4세대 대표 퍼포머'로 우뚝 선 원어스가 한 단계 더 도약의 발판을 마련할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원어스는 오는 17일 오후 6시 일곱 번째 미니앨범 'TRICKSTER'를 발표한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