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구보 벤치 시작' 마요르카, 바르사 원정 선발 라인업 공개
OSEN 정승우 기자
발행 2022.05.02 03: 02

잔류 경쟁을 펼치고 있는 RCD 마요르카가 FC 바르셀로나를 만났다. 이강인(21)과 구보 다케후사(20, 이상 마요르카)는 벤치에서 출격을 대기한다.
RCD 마요르카는 2일 오전 4시(한국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캄프 누에서 열리는 '2021-2022 시즌 프리메라리가' 34라운드 FC 바르셀로나 원정 경기를 치른다. 이에 앞서 양 팀은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강인과 구보 다케후사는 벤치에서 시작한다.
원정팀 마요르카는 3-4-1-2 포메이션을 꺼내 들었다. 페르난도 니뇨-앙헬 로드리게스가 투톱을 구성하고 다니 로드리게스가 2선에 나선다. 로드리고 바탈리아-안토니오 산체스가 중원을 채우고 브라이언 올리반-파블로 마페오가 양쪽 윙백으로 나선다. 안토니오 라이요-마르틴 발리옌트-프랑코 루소를 비롯해 세르히오 리코 골키퍼가 골문을 지킨다.

[사진] RCD 마요르카 공식 SNS

[사진] FC 바르셀로나 공식 SNS
홈팀 바르셀로나는 4-3-3 포메이션으로 맞선다. 멤피스 데파이-피에르 에메릭 오바메양-페란 토레스가 득점을 노리고 파블로 가비-세르히오 부스케츠-프렝키 더 용이 중원을 구성한다. 조르디 알바-로날드 아라우호-헤라르드 피케-다니 알베스가 포백을 꾸리고 마크 안드레 테어 슈테겐 골키퍼가 장갑을 낀다.
마요르카는 최근 치른 리그 10경기에서 단 2승(8패)만을 거두고 있다. 다행히 지난 20일 치른 알라베스전에서 2-1로 승리하며 한 차례 흐름을 끊어냈지만, 이번에 만날 상대는 3위 바르셀로나다. 
강등권과 1점 차이로 리그 16위에 자리한 마요르카이기에 승점 3점이 절실하다.
반면 바르셀로나는 한 경기 더 치른 세비야(64점)에 밀려 3위에 자리하고 있다. 지난달 30일 레알 마드리드가 RCD 에스파뇰을 상대로 승리하며 일찌감치 리그 우승을 확정 지었지만, 격차를 줄이기 위해서는 승리가 필요하다. /reccos23@osen.co.kr
[사진] RCD 마요르카 / FC 바르셀로나 공식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